크립토 워리어즈, 코나 코인과 파트너십으로 생태계 조성 나선다

크립토 워리어즈(Crypto WarrioZ)가 코나 코인(Cona Coin)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기반 3D RPG 게임을 지향하는 크립토 워리어즈가 성장형 모금 시스템 A-IEO의 개발사 코나 코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파트너십 내용은 크립토 워리어즈와 코나가 A-IEO 시스템을 바탕으로 상호 간 가상자산 생태계 구축에 도움이 되는 블록체인 기술 협력을 골자로 한다.

양사는 A-IEO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두 기업의 강점을 결합하고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모두가 충족할만한 서비스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크립토 워리어즈는 2019년 연말 오픈 베타를 시작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으로 무기,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랜덤 박스, 던전, 1:1 채굴 대전의 콘텐츠를 앞세워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하이콘, 매틱 네트워크, 에이치닥과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5,000여 명 이상을 확보했고, 매틱 네트워크를 통해 인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코나 코인은 펀드레이징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Cryptocurrency Offering New Alternative’를 표방하고 있다.

포블 게이트에서 시행 중인 성장형 모금 시스템 A-IEO의 개발사로 당일 매수량을 수치화해 디플레이션을 방지하고 유통량 조절을 위한 가상자산 소각 구조 등을 시스템화했다.

ⓒ BC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 press@gyseoul.co.kr

이경훈 기자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를 객관적 시선으로 바라보며 가치 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gyeonghun.lee@gyseoul.co.kr
이경훈 기자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를 객관적 시선으로 바라보며 가치 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gyeonghun.lee@gyseoul.co.kr

최신 뉴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