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우버 출신 ‘Matt Shroder’ 글로벌 성장부서 부사장 영입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글로벌 서비스 확장 및 운영을 위해 우버 출신 매트 슈뢰더(Matt Shroder)를 영입했다고 13일 발표했다.

그는 바이낸스에서 글로벌 성장부서(Global Expansion Operations) 부사장으로, 향후 글로벌 운영 및 서비스 확장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맞게 된다.

신임 부사장은 2013년부터 우버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확장을 위해 일해왔고, 최근에는 글로벌 드라이버, 안전 및 시장 프로그램 제품 운영 책임자로 근무했다.

바이낸스 CEO 창펑자오(Changpeng Zhao, CZ)는 “매트는 완전히 새로운 산업, 공유 경제를 이끌고 있는 우버에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왔다. 우리 팀에 합류하여 앞으로 많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 및 확장하며, 우버에서의 경험으로 비즈니스를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임 부사장 매트 슈뢰더는 “글로벌 금융시장에는 은행계좌가 없거나 참여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10억 명이 넘는다”며, “개인들에게 이러한 도구와 기회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우리는 다음 세대를 위한 삶의 질을 끌어올릴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이런 기회를 제공하며 바이낸스의 비전을 함께 그려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 BC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 press@gyseoul.co.kr

이경훈 기자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를 객관적 시선으로 바라보며 가치 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gyeonghun.lee@gyseoul.co.kr
이경훈 기자
블록체인이 가져올 미래를 객관적 시선으로 바라보며 가치 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gyeonghun.lee@gyseoul.co.kr

최신 뉴스

Scroll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