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디딤365,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 모바일’ 출시
출처=디딤365

클라우드 매니지드 기업(MSP)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PC기반의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CMP) 디딤나우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디딤나우(DidimNow)는 디딤365가 자체 개발·운영하고 있는 CMP로 복잡하고 다양한 IT 레거시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콘솔에 등록하여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이다.

글로벌 마켓에서도 적용 가능한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되면서 클라우드 리소스 관리부터, 비용 최적화, 모니터링 및 장애 발생에 대한 관리 등 클라우드 운영 전반에 걸친 가시성과 자동화 기능을 통한 통합 관리를 제공한다. 내부에 전문 엔지니어가 없어도 간단하게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알람 및 빠른 복구를 제공하여 운영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디딤나우 모바일’은 대시보드, 클라우드 운영현황, 모니터링 및 비용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원계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로그인 후 등록된 서버의 목록 및 상태 정보와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버에서 설정된 경보 항목 목록 확인, 오류 경보 로그 확인, 지원 센터와 A/S 요청 세부 정보 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장민호 대표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편하고 안정적인 인프라 관리를 위해 출시한 디딤나우 모바일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 사용 편의성 개선과 기능 추가를 통해 파트너와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BCN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 press@gyseoul.co.kr

Takashi Matsumoto
jaysim@gyseoul.co.kr
Takashi Matsumoto
jaysim@gyseoul.co.kr

최신 뉴스

Scroll Up